보다컴, 파크하얏트서울호텔에 IP-PBX 공급
상태바
보다컴, 파크하얏트서울호텔에 IP-PBX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기업통신제품의 국내 총판인 보다컴(대표 이계원 www.vodacom. co.kr)은 최근 개장한 6성급 호텔인 파크하얏트서울호텔에 IP-PBX 및 호텔 솔루션 통합공급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지멘스의 하이패스 4000 IP-PBX와 IP전화기, 디지털전화기 등의 제반 단말 제품, 그리고 지멘스의 호텔용 통합 솔루션인 하이패스 호텔 서비스 센터(HHSC)가 함께 공급됐다.

특히 호텔 내 각종 시설 및 각 객실에 아날로그, 디지털전화기 및 무선랜 전화기(VoWLAN)를 구성하고, 영업장과 네트워크가 분리된 원격지 사무실에는 IP전화기를 구축함으로써 TDM과 IP 방식이 혼합된 다양한 형태의 단말기를 구성했다.

지멘스의 하이패스 4000 IP-PBX는 아날로그 및 디지털가입자, 최대 1만2천 IP 텔레포니 가입자를 수용할 수 있으며, 멀티레벨 이중화와 리모트노드의 미디어게이트웨이를 위한 서바이버빌러티 옵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모델의 IP 전화기를 함께 구성할 수 있다.

보다컴은 이번 파크하얏트서울 프로젝트를 계기로 하이패스 4000 IP-PBX 및 호텔 통합솔루션인 HHSC 등 통합 솔루션 공급 사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