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백, 獨 알코어에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공급
상태바
레드백, 獨 알코어에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4.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백네트웍스(www.redback.com)는 독일의 대형 통신사업자인 알코어(Arcor)가 컨수머 및 기업용 광대역 네트워크 확장에 레드백의 스마트에지(SmartEdge) 서비스 게이트웨이 시스템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적극적인 가격 정책과 가입자 별 부가 서비스를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자 하는 알코어는 높은 확장성과 오랜 사용 연한으로 인프라 비용을 낮추고 유연성과 지능형 서비스 제공을 가능하게 하는 레드백의 플랫폼으로 그 입지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다.

알코어의 게오르크 벤처 CTO는 ""단일 시스템 상에서 수많은 가입자와 서비스 및 높은 대역폭을 지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유의 유연성과 지능성을 갖춘 레드백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플랫폼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과 오랜 수명 보장은 물론 개별화된 가입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레드백의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플랫폼은 가입자 관리 시스템에 동적인 정책 실행, 통신사업자급의 IP 라우팅, ATM 중개, MPLS VPN, 멀티캐스트 및 고급 비디오 기능, 고성능 QoS 등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레드백의 자랑인 최고의 가입자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