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맨, 보안기능 강화한 IP관리 솔루션 `아이피플러스 V5` 출시
상태바
넷맨, 보안기능 강화한 IP관리 솔루션 `아이피플러스 V5`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4.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운용관리 및 솔루션 개발업체인 넷맨(대표 서승호 www.nms4you.com)은 보안 기능을 한층 강화한 IP관리 및 네트워크 통합 솔루션인 `아이피플러스(IP-Plus) V5`를 출시했다.

넷맨 아이피플러스 V5에 새롭게 추가된 WDI(Worm Detection &Isolation) 기능은 네트워크의 한계 상황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 솔루션이다. 즉, WDI 기능은 컴퓨터가 웜에 감염되면 발생하는 기하급수적인 초당패킷의 증가 상태를 인식하고, 이와 연결된 스위치의 물리적 포트를 자동으로 차단해 문제가 발생한 사용자를 고립시키고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것이다.


아이피플러스 V5는 주기능인 IP관리뿐 아니라 부가적으로 네트워크 관리도 가능하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IP 충돌을 방지하고 미사용 IP를 회수해 효율적인 자원관리가 가능하며 비인증 사용자의 접속을 차단하고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또 24시간 장비의 트래픽을 자동으로 모니터링해 장애 발생시 실시간으로 경보를 표시하고 장애 현황 보고서를 출력한다.

넷맨 서승호 대표는 "대량의 IP관리에 소요되는 비용적 손실의 최소화를 위한 기본 요건 외에 기업의 네트워크가 대형화 및 고속화되면서 전체 시스템에 심각한 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 내부 사용자를 통제하기 위해 IP관리에 보안기능이 필수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며 "아이피플러스 V5의 영업 전망이 매우 낙관적으로 자체 핵심기술 개발 및 상용화에 매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