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글로벌 수준 L7 스위치 `PAS 4500` 출시
상태바
파이오링크, 글로벌 수준 L7 스위치 `PAS 4500`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4.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4~7 스위치 전문기업 파이오링크(대표 이호성 www.piolink.co.kr)는 글로벌 수준의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갖춘 파이오링크 애플리케이션 스위치 4500(PAS 4500)을 출시한다.

새로운 PAS 4500은 고성능 네트워크 프로세서를 탑재해 3Gbps의 패킷 처리량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성능 스위칭 패브릭과 개별 하드웨어를 최적화시키는 등 고유의 아키텍처 혁신을 통해 200만 세션 처리량을 제공한다. 특히 시스템의 확장성을 고려해 내부를 설계, 특정 고객 고유의 차별적인 서비스 전략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더불어 사용자 편의를 위해 기존 네트워크 환경 변경없이 설치 가능하고 웹 기반의 GUI인 파이오링크 웹 매니저를 통해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으며 다국어(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로 각종 매뉴얼 및 GUI를 제공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관리 부담을 줄여준다.

이외에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동시 적용이 가능하며, 네트워크 시스템의 장애를 능동적으로 감지해 장애 발생시에도 수초 이내에 장애를 복구함으로써 시스템의 가용성을 높였다. 또 자체 이중화를 통해 네트워크 시스템의 가용성을 확보해 무중단 무장애 서비스도 제공한다.

파이오링크 이호성 사장은 "고객들의 요청 사항을 반영해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PAS 4500을 선보임으로써 하이엔드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오링크는 올해 지난해 대비 50%이상의 매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는 가운데 PAS 4500을 공공 및 금융, 텔코 시장 등 트래픽량이 많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판매를 본격화해 나갈 계획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