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코소프트웨어, 팁코 비즈니스 이벤트 출시
상태바
팁코소프트웨어, 팁코 비즈니스 이벤트 출시
  • [dataNet]
  • 승인 2005.04.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팁코소프트웨어(www.tibco.com)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제품 `팁코 비즈니스 이벤트(TIBCO BusinessEvents)`를 출시했다.

팁코 비즈니스 이벤트는 비즈니스의 위협과 기회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우선 순위를 설정, 실시간으로 대응하도록 지원하는 제품이다. 엔터프라이즈급의 복잡한 이벤트 처리(CEP: Complex Events Processing)를 담당해 조직 내부의 다양한 계층과 가치 체인 전반에서 발생하는 상호 연관된 이벤트를 선행적으로 식별하게 한다. 또한 팁코 소프트웨어는 팁코 비즈니스 이벤트 출시를 통해 CEP 소프트웨어 제품을 공급한다. 이는 표준 기반 JMS(Java Message Service: J2EE 사양의 메시징 요소), 완전한 고성능, 고 확장성 추론 기능 및 프로세스 상태 사이의 인과성을 제공하는 상태 모델링을 포함한 광범위한 메시징 기능을 지원한다.

폴 왓츠 팁코 소프트웨어 아시아 지역 담당 부사장은 "팁코 비즈니스 이벤트의 출시와 함께 예측 성능을 사용하여 기존에 해결할 수 없었던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구축하게 되었다"라며 "팁코 비즈니스 이벤트는 기업의 운영을 선행적으로 관리함과 동시에, 비즈니스의 위협과 기회를 더 빠르게 식별하고, 기존 운영을 더 잘 이해함으로써, 효율적으로 우선 순위를 설정할 수 있게 한다"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