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백, 美 골든 벨트에 `스마트에지` 플랫폼 공급
상태바
레드백, 美 골든 벨트에 `스마트에지` 플랫폼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4.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백네트웍스(www.redback.com)는 美 캔사스의 골든 벨트 전화가 차세대 광대역 네트워크를 통해 광대역 비디오 서비스 제공을 위해 레드백 스마트에지(SmartEdge) 서비스 게이트웨이 플랫폼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골든 벨트 전화는 캔사스 지역의 소규모 전화회사들이 공동으로 설립한 전화회사로 차세대 서비스 및 디지털 텔레비전을 음성, 데이터 및 비디오의 `트리플 플레이`의 일부로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골든 벨트 차세대 네트워크의 설계, 통합 및 배치는 통신 공학과 통합 회사인 밀레니엄 네트웍스와의 공동으로, 시스템 통합은 레드백에 의해 직접 수행됐다.

레드백의 관계자는 "레드백은 지역의 소규모 통신업체뿐 아니라 세계적인 규모의 통신업체들이 광대역 서비스 혁신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차세대 광대역은 향후 급속히 변화하는 시장에서 모든 규모의 통신업체 및 서비스 제공업체에게 막대한 이익을 제공하는 동시에 비디오, 음성 및 데이터의 전송을 혁신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18곳의 PoP에 배치된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시스템에 기반한 스마트 광대역 네트워크는 기존 네트워크의 업그레이드가 아닌 골든 벨트를 위한 새로운 인프라로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시스템은 비디오 멀티캐스트 복제, 가입자 및 세션 관리, 통합 QoS 및 고성능 에지 라우팅을 모두 수행하게 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