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보안 신제품 2종 동시 출시
상태바
체크포인트,보안 신제품 2종 동시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대표 손선목 www.checkpoint.com)는 자사의 보안 신제품 2종을 동시 출시했다. 우선 VPN/방화벽 솔루션에 초고속 무선랜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인 ‘VPN-1 에지(Edge) W’는 지점, 지사, 파트너 사이트를 위한 VPN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체크포인트의 VPN-1/방화벽-1 기술에 다양한 고기능 옵션, 그리고 유연한 초고속 무선 액세스 기능과 보안 능력 및 비즈니스 연속성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 제품은 관리가 용이해 고객들이 단 몇 분만에 제품을 가동시키고, 필요하면 게이트웨이를 다중화시킬 수도 있으며, 보안 정책을 체크포인트의 스마트센터(SmartCenter)와 같은 관리기술을 통해 중앙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IT 관리자를 상주시킬 필요도 없다.

체크포인트의 솔루션 및 전략담당 부사장인 고넨핑크(Gonen Fink)는 “당사의 VPN-1 Edge W는 당사의 특허기술인 스테이트풀 인스펙션(Stateful Inspection) 기술을 탑재하고 있으며, 업계에 가장 안전한 유무선 인터넷 접속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때까지의 무선랜 환경은 보안공격들에 대해 보호되지 않아 매우 취약했는데, 금번에 체크포인트는 고객이 보안 수준을 높게 유지하면서도 편리한 무선랜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VPN-1 에지 W는 지원하는 사용자 수에 따라 4가지 제품이 공급되며, 체크포인트의 파트너사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