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로닉스, 열전사 및 RFID 계열 프린터 제품군 공개
상태바
프린트로닉스, 열전사 및 RFID 계열 프린터 제품군 공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4.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트로닉스코리아(대표 오성진)는 복합 기술 방식의 열전사형 5r 인쇄 플랫폼을 국내 시장에 공식 발표했다.

고성능 T5000e 및 SL5000e 계열 제품군의 탁월한 성공을 기초로 구축된 이 5r 플랫폼은 업계 최초로 시판 공급되는 EPCglobal용 UHF 다중 프로토콜 무선 주파수 식별(RFID) 프린터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은 바코드/라벨 인쇄 목적으로 제작된 업계 선도적 프린트로닉스 계열 제품군의 직접적 혜택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동시에 RFID 설치 현장에서의 업그레이드 및 확장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 제작됐다.

특히 새로운 아키텍처는 166MHz의 32비트 파워 PC 프로세서 기반에 32MB DRAM 및 8MB 플래시메모리를 표준으로 설계됐다.

프린트로닉스의 로버트 클레이스트 CEO는 "프린트로닉스 EPC 프로그램용 UHF, RFID 프린터를 시판 공급하는 업계 최초의 프린터 전문 제조 업체로 월마트 및 美 국방부의 요구 기준에 부합하는 RFID 개발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해 경험을 축적했다"며 "5r 플랫폼은 소비자들이 특수 주문 제작 형식의 프린터나 고급 사양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별도 구매하지 않고도 프린팅 기술 분야에 있어 최고 수준의 만족도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