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PC 게임용 광 마우스 센서 출시
상태바
애질런트, PC 게임용 광 마우스 센서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4.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애질런트(대표 윤승기)는 LED 기반 광 마우스 센서를 출시했다. 이 센서는 EPS(first person shooter) PC 게임 그리고 전문 그래픽 및 CAD(computer-aided design) 워크스테이션과 같은 가장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에 보다 원활하고 빠르면서도 정확한 탐색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PC 게임 사용자는 입력 장치에서 가장 빠른 정확도 및 가장 반응성이 뛰어난 트랙킹 능력을 요구한다. 이동 응답에서 1초간의 지연 및 위치에서의 사소한 부정확성이 승패를 좌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애질런트 ADNS-3080 광 마우스 센서는 2004년 출시된 ADNS-3060 LED 기반 센서에 비해 성능이 2배 증가했다.

애질런트 반도체 제품 그룹의 네비게이션 제품 사업 오기행 본부장 겸 부사장은 “반응성이 뛰어난 ADNS-3080 광 마우스 센서는 단연 우수하다. 이제 게임 마우스 제조업체는 오늘날의 고성능 PC 게임의 고유한 요구사항에 이상적인 유선 또는 무선 마우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제품에 대해 밝혔다.

애질런트 광 및 레이저 탐색 센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agilent.com/view/opticalnavigation에서 볼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