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고객구매지원센터 운영 강화
상태바
한국썬, 고객구매지원센터 운영 강화
  • [dataNet]
  • 승인 2005.04.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유원식)는 썬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 구매에 대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썬센터의 공식명칭을 ‘고객구매지원센터’로 변경하고 다각적인 지원을 강화, 매출 향상 및 영업기회로 확대해 나갈 전략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한국썬은 온라인 및 전화 구매 증가 추세에 맞춰 고객구매 지원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썬은 먼저 식스시그마 프로젝트를 도입해 지원 업무 프로세스를 대폭 개선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의 눈으로 고객의 마음으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의 문의에 적극 대응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썬 고객구매지원센터는 영업사원이 고객 상담 중이거나 고객사 방문 시 다른 고객의 요구에 즉각 응대할 수 없을 때 제품 구매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견적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영업지원 담당자가 항상 온라인상에 있어 고객의 문의전화나 이메일 문의에 성실하게 답변해주고 최대 8시간 안에 견적 및 요청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구매지원센터를 통해 구매의사를 밝힌 고객의 정보는 영업사원 또는 채널에게 전달되고 구매지원센터의 영업지원 담당자에 의해 관리된다. 썬은 이런 고객 추적관리를 통해 고객에게는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자사의 매출 기회를 극대화하는 윈-윈 전략을 구사할 방침이다.<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