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케일러, 가트너와 전세계 투어 세미나 개최
상태바
넷스케일러, 가트너와 전세계 투어 세미나 개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4.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스케일러(대표 신원렬 www.netscaler.com)는 최근 애틀란타, 홍콩, 서울, 런던 등 전 세계 10대 도시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은 21일 오전 세션으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2층 국화룸에서 열릴 예정이다.

조사기관인 가트너와 함께 투어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 넷스케일러는 최근 많은 기업들이 직면해 있는 애플리케이션 속도 저하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시한다. 더불어 선진 기업들의 경우 오라클, 시벨, SAP 및 윈도 익스체인지 등 기업용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웹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가속화를 위해 어떤 기술을 활용하고 있는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넷스케일러 코리아의 신원렬 사장은 “이번 세미나의 주요 목적은 현재 고객들이 직면해있는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고 향상시켜 갈 것인가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이라고 말하면서 “성능을 5배 이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과 방안 제공 및 국내외 사례를 통해 구체적인 활용방법을 소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넷스케일러와 가트너가 연사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의 주요 참석 대상은 웹 또는 비웹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IT 책임자, 네트워킹 전문가, L4 - L7 및 데이터센터 인프라스트럭처 담당자 등이다. 세미나 사전등록은 웹사이트(http://www.netscaler.com) 또는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며 비용은 무료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