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SAS코리아는 LG CNS 고객을 대상으로 주력 솔루션인 엔터프라이즈 BI 플랫폼 SAS9 등의 BI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LG CNS도 BI와 관련된 여러 가지 성공 사례들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고객이 취사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히게 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 사는 경영 환경의 급속한 변화로 다변화되는 시장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며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국내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아울러 국내 환경에 가장 적합한 BI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확보와 시장 점유율 확대 등 실질적인 제휴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유기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권혁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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