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콩코드커뮤니케이션즈 인수
상태바
CA, 콩코드커뮤니케이션즈 인수
  • [dataNet]
  • 승인 2005.04.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어쏘시에이츠(대표 존 스웬슨 www.ca.com)는 네트워크 서비스 관리 솔루션 업체인 콩코드 커뮤니케이션즈를 약 3억3천만달러에 인수하는데 합의했다.

총 인수액은 콩코드가 가지고 있는 약 2천만달러의 순부채를 포함, 3억5천달러로 추정된다. 이번 인수는 규정 승인과 콩코드 주주들의 승인을 거쳐 3∼4개월 내에 완료될 예정이며, 이로써 CA는 통합 운영 관리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확장할 방침이다.

콩코드는 능동적 네트워크 수행 관리 및 예측 능력 계획(predictive capacity planning) 기능을 제공하는 e헬스 기술을 바탕으로 전세계의 많은 통신회사, 서비스 업체와 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또한 콩코드의 서비스 관리 제품군은 VolP, 무선 모바일 네트워크를 포함한 첨단기술의 완전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존 스웬슨 CA 사장 겸 CEO는 "콩코드 인수로 양사의 고객에게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전문화된 엔터프라이즈 관리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해졌다"며 "이러한 전략적인 인수는 CA의 엔터프라이즈 관리 솔루션인 유니센터(Unicenter) 솔루션과의 통합으로 고성장하고 있는 네트워크&시스템 관리 시장을 공략하고 확대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