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썬 자바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서버 8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썬, 썬 자바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서버 8 프로모션 실시
  • [dataNet]
  • 승인 2005.04.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유원식)는 J2EE 애플리케이션 서버 제품인 `썬 자바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서버 스탠다드 에디션8(Sun Java System Application Server Standard Edition 8)`을 출시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한국썬의 파트너를 통해 하드웨어(V890 이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애플리케이션 서버 스탠다드 에디션을 무상 공급한다.

아울러 썬은 최근 썬 자바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서버 8의 제품 공급 및 기술지원 총판 계약을 체결한 라톤테크(대표 최대량)와도 이 제품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썬 자바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서버 스탠다드 에디션8은 썬의 J2EE 1.4 레퍼런스 개발팀이 만들어 최신 J2EE 표준을 준수,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소화했다.

이밖에도 썬 자바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서버 8 상용버전은 경량의 J2EE 컨테이너를 사용해 적은 메모리 상주, 프로세스 개수의 최소화, 빠른 구동시간, 빠른 애플리케이션의 배치와 같이 개발의 용이성을 높이기 위한 특징들을 제공하며, J2EE 애플리케이션의 효율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발을 위해 자바 서버 페이스(JSF) 1.0 API를 내장하고 있다. 또한 특허를 받은 Always-On 기술을 통해 기업환경에서 필요한 클러스터링 및 고가용성을 위한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