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언, 다기능 복합서버 ‘마이서버’ 개발
상태바
아이티언, 다기능 복합서버 ‘마이서버’ 개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장비 전문업체 아이티언(대표 김영훈 www.myitian.com)은 대용량 인터넷 디스크가 탑재된 다기능 복합서버 ‘마이서버(MyServer)’를 자체 개발하고 이달 중순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서버는 160GB와 250GB급의 대용량 인터넷 디스크와 웹, 파일, FTP, 프린터 서버로 동작하는 다기능 서버에 유무선 인터넷 공유기가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고성능 복합 네트워크 장비로 메모리 카드 리더 기능까지 있어 디지털 카메라 등에 사용되는 각종 메모리 카드의 데이터를 편리하게 백업 받을 수 있는 독특한 개념의 올인원 제품이다.

아이티언 김영훈 사장은 “아이티언 마이서버는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어디서나 쉽게 자료의 편집, 저장 및 업로드, 다운로드가 가능한 대용량 네트워크 디스크와 다기능 서버 및 유무선 공유기가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컨버전스 모델”이라며 “이미 지난 1월 초 라스베가스에 열린 CES 2005에 시제품을 출품해 미국, 일본, 유럽 등의 바이어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으며 샘플 요청과 수출 상담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티언 마이서버는 160GB 또는 250GB 용량의 하드디스크가 내장된 유선과 무선 모델이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