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 DDR2 신제품 출시
상태바
IDT, DDR2 신제품 출시
  • [dataNet]
  • 승인 2005.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용 반도체 기업 IDT(지사장 이정환 www.idt.com )는 DDR2-667 R-DIMM (registered dual in-line memory module)용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DDR2-667 MHz RVB(register validation board)를 포함하고 레지스터 및 PLL (phase-locked loop) 클럭 드라이버 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IDT는 고성능 고속 지원을 위해 DDR2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고 현재 모든 범위의 DIMM 제품 및 테스트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이 중 R-DIMM은 주로 웍스테이션, 서버, 스토리지, 혹은 라우터 등의 통신용 제품에 사용된다.

카비타 헤지 IDT DIMM 지원제품그룹 전략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DDR2-667 RVB의 신제품 발표로 IDT는 자사의 설계기술을 공유함으로써 업계의 전반적인 발전을 꾀하고 차세대 DDR2 솔루션 네트워크를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DDR2-667 RVB는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 호세에서 열린 2005 JEDEC 컨퍼런스에서 DDR2 DIMM 지원 제품과 RVB를 선보인 바 있다.<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