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KT네트웍스와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파이오링크, KT네트웍스와 총판 계약 체결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4.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4~7스위치 전문기업 파이오링크(대표 이호성 www.piolink.co.kr)와 KT네트웍스(대표 이경준 www.ktn.co.kr)는 L4~7스위치 PAS/PNLB 제품에 대한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상호 마케팅 공조를 통한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KT네트웍스가 이번에 공급하게 될 제품은 무중단, 무장애 서비스를 위한 최적의 L4~7스위치인 `PAS(PIOLINK Application Switch)`와 대역폭 증대 및 비용절감을 위한 솔루션인 `PNLB(PIOLINK Network Load Balancer)`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양사는 시장 확대와 신규시장 개척부분, 전문적인 엔지니어 양성교육 등에 함께 힘을 쏟아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최대한 공조할 계획이다.

파이오링크의 이호성 사장은 "4월 말 글로벌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KT네트웍스와의 총판 계약으로 하이엔드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탄탄한 유통망을 확보함으로써 통신 등 대규모 트래픽이 발생하는 시장에도 사업을 전개할 수 있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KT네트웍스의 경광수 Biz영업본부장은 "파이오링크와의 계약 체결로 성장하는 L4~7스위치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솔루션을 확보하게 됨으로써 전문 NI업체로서 영업력 향상이 기대된다"며 "단순 유통방식에서 벗어나 적극적인 컨설팅 영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