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피, 인포네틱스 선정 IPS 시장 1위
상태바
맥아피, 인포네틱스 선정 IPS 시장 1위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4.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맥아피(대표 문경일 www.mcafee.com/kr)는 2004년 전 세계 네트워크 기반 IPS(침입방지시스템) 시장 조사결과, 맥아피 인트루쉴드 IPS(McAfee IntruShield IPS)가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시장 조사 전문 기관인 인포네틱스 리서치(Infonetics Research)에서 최근 발표한 `전세계 IDS/IPS 시장보고서에 따르면, 맥아피는 2004년 전세계 IPS 시장에서 29%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맥아피의 마켓리더쉽에 대해 인포네틱스 리서치 측은 "맥아피는 다양한 기능과 정확도 및 확장성이 뛰어난 혁신적인 IPS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말하며, "특히, 맥아피 인트루쉴드의 뛰어난 기술적 강점과 더불어 전문보안업체로서 전세계 시장에서 쌓아온 맥아피의 탄탄한 입지가 성공요인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문경일 한국맥아피 사장은 "맥아피 인트루쉴드는 업계 선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IPS 시장에서 능동적 보안 솔루션으로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인포네틱스 보고서는 맥아피 인트루쉴드가 고객의 보안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최고의 보안솔루션임을 다시 한번 입증해주는 결과"라고 강조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