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 BPA,BAM 툴 출시로 BPM 공략 강화
상태바
BEA, BPA,BAM 툴 출시로 BPM 공략 강화
  • [dataNet]
  • 승인 2005.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코리아(대표 김용대 www.bea.co.kr)는 업무프로세스분석(BPA) 및 비즈니스 액티비티 모니터링(BAM) 툴을 출시하고 업무프로세스관리(BPM)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BPA 툴인 ‘프로액티비티 프로세스 분석 웹로직 에디션(ProActivity Process Analysis BEA WebLogic Edition)’은 업무 프로세스의 모델링 및 구현을 지원하며 BAM 툴인 ‘프로액티비티 프로세스 비즈니스 액티비티 모니터링 웹로직 에디션(ProActivity Process Business Activity Monitoring BEA WebLogic Edition)’은 사용자들에게 모니터링 및 경고 기능을 제공한다.

BPA 및 BPM 툴 모두 인사·마케팅·영업 등과 같은 기업 업무에 대한 기능 및 운영상의 프로세스의 이해도를 높여 업무 프로세스의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BEA는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SOA) 기반의 BPM 전략을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김용대 BEA코리아의 지사장은 “BPM은 단순 업무 프로세스의 자동화를 넘어 장기적이며 종합적인 시스템 구현에 그 의미가 있다”면서 “BEA는 일련의 통합 BPM 툴 스위트를 통해 기업 고객들이 보다 거시적인 관점으로 SOA 기반의 BPM을 구현할 수 있도록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