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고객 만족도 강화 위한 조직 개편
상태바
한국CA, 고객 만족도 강화 위한 조직 개편
  • [dataNet]
  • 승인 2005.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컴퓨터어쏘시에이트(대표 지일상 www.ca.com/kr)는 전략적이고 일관성있는 대고객 서비스를 위해 제품 마케팅 및 영업, 기술 등을 결합한 전략사업부서의 신설을 골자로 하는 조직 개편을 한다고 밝혔다.

전략사업부서는 전략 브랜드별로 영업 인력은 물론 마케팅, 기술 지원, 프리세일즈 등을 한 팀으로 구성해, 제품 마케팅에서 판매, 지원까지 집중력과 책임감을 부여한 독립 사업 부서 개념이다.

한국CA는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기존의 영업, 마케팅, 기술 중심의 사업 구조에서 벗어나 제품군별로 사업 활동을 강화하고, 전략 제품/분야에 대한 깊이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유연하고 전략적인 고객 접근을 시도한다는 계획이다. 신설된 전략사업부서는 엔터프라이즈 관리, 스토리지, 시큐리티, LCM/BI 등 4개 부서이다.

지일상 한국CA 사장은 “개별 브랜드 중심으로 조직을 운영함으로써 브랜드별 마케팅 수립과 영업, 기술 지원이 일관성있고 전략적으로 이루어져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러한 솔루션 중심의 부서 신설은 단품 판매 위주에서 컨셉트 및 컨설팅적 접근으로 방향이 바뀌고 있는 시장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려는 한국CA의 강한 의지를 나타낸 것”이라고 밝혔다.<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