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OPSEC 파트너 프로그램 확대
상태바
체크포인트, OPSEC 파트너 프로그램 확대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는 자사의 OPSEC(Open Platform for Security) 파트너 협력 프로그램에서의 새로운 솔루션 영역을 발표했다. 체크포인트의 OPSEC 프로그램은 고객이 종합적인 보안 아키텍처를 통해 네트워크 보안 위협을 극복할 수 있게 돕는 것이다. 금번 발표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OPSEC의 솔루션 영역들을 6개의 주요 영역 ?내부 보안, 웹 보안, 컨텐츠 보안, TAP(Total Access Protection), VoIP(Voice over IP), 컴플라이언스(regulatory compliance) 으로 구분하고 있다.

체크포인트코리아의 손선목 사장은 “확장된 OPSEC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솔루션 제공자(Solution provider)는 업계의 선도적인 OPSEC 솔루션과 체크포인트의 보안 솔루션들 -인텔리전트 경계 / 내부 / 웹 /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이 완벽하게 상호 운용되도록 종합적인 보안 아키텍처를 구축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지금까지보다 더욱 용이하게 최신 보안 이슈들에 대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체크포인트의 사업개발담당 부사장인 폴 와인스타인(Paul Weinstein)은 “체크포인트의 금번 OPSEC 프로그램의 새로운 솔루션들은 고객들이 업계 최고의(Best-of-Breed) 솔루션군을 도입해 보안을 달성할 수 있게 한다”면서 “고객들은 완벽한 보안 프레임워크를 구성할 때 업계 최고의 제품군 및 기술을 요구하고 있으며, 거의 10년 동안 통합 및 상호운영에 관한 표준을 수립해온 당사의 OPSEC 프로그램과 OPSEC 파트너들을 신뢰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