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음성기술 전문업체 `카고어네트웍스` 인수
상태바
주니퍼, 음성기술 전문업체 `카고어네트웍스` 인수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네트웍스(www.juniper.ne)는 카고어 네트웍스(Kagoor Networks)를 현금 6천750만달러와 기타 인센티브, 유가증권 보상 조건으로 인수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원활한 트래픽 프로세싱을 통해 보안과 안정성이 보장된 네트워크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주니퍼의 전략에 따른 것으로 보안 네트워킹 솔루션과 카고어의 SBC(Session Border Control) 기술을 결합시켜 고품질 VoIP 및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의 도입을 원하는 망사업자들에게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고어는 의 보이스플로우(VoiceFlow) SBC 제품군은 현재 전세계 100개 이상의 기간통신사업자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가운데 주니퍼는 이번 인수를 통해 이스라엘 R&D 센터를 구축하고, 이곳을 중심으로 이스라엘의 고급 기술인력들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주니퍼의 짐 돌체 전세계 총괄부사장은 "고객과 파트너들은 이미 주니퍼와 카고어의 통합솔루션이 통신사업자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강력히 지원할 것임을 알고 있다"며 "이번 인수는 사설망의 품질과 안정성, 공용망의 경제성과 유연성을 모두 갖춘 IP 기반 인프라넷의 구현을 통해 주니퍼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지원한다는 기업 비전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인수절차는 오는 2/4분기 내에 완료될 전망으로 카고어는 지난해 500만달러 가량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합병으로 인한 주니퍼의 주당이익 저하는 2005년 주당 0.01달러 이내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