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PC 보안 웹사이트 `PC 스마일` 개설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PC 보안 웹사이트 `PC 스마일` 개설
  • [dataNet]
  • 승인 2005.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권한 대행 유재성)는 패러디 애니메이션으로 잘 알려진 풀빵닷컴(www.pull0.com) 과의 제휴로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도 쉽게 컴퓨팅 보안에 친숙해질 수 있는 `PC 스마일(www.pcsmile.co.kr)` 사이트를 개설했다.

PC스마일 웹사이트는 `대한민국 모든 PC가 웃는 그날까지`란 슬로건으로 일반 사용자들이 보안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다. 보다 쉽고 재미있는 접근을 위해 풀빵닷컴의 `잠깜만` 시리즈 작가가 직접 보안 메시지가 담겨 있는 `잠깜만` 시리즈를 제작, 풀빵닷컴과 PC 스마일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게시, 총 3편이 제공될 예정이다. 윈도우 XP 서비스 팩2를 주제로 영화 `올드보이`를 패러디 한 `콜드보이 (Cold Boy)`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경우 부담스럽지 않게 보안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선하다는 평이다.

권영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총괄 상무는 "보안은 더 이상 특정 기업이나 전산담당자 등의 문제가 아니라 사용자 스스로 꾸준히 관심 갖고 대비해야 하는 모두의 영역"이라며 "PC스마일 웹사이트는 보안에 대한 경각심을 넓히고 사용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설한 것으로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PC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