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이미지, 스틸바인 기반 스토리지 공급 아태지역으로 확대
상태바
실리콘이미지, 스틸바인 기반 스토리지 공급 아태지역으로 확대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5.03.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멀티미디어의 보안 전송 및 저장을 위한 멀티기가비트 반도체 솔루션 회사인 실리콘이미지는 자사의 스틸바인 기반 스토리지 장비의 공급을 아시아지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서는 드림인텍(Dreamintek)이 자사 브랜드로 스틸바인 스토리지 제품을 판매하는 한편, 대만, 중국, 홍콩, 싱가포르를 포함한 중화권에서는 웨이켕 인더스트리얼사가 스틸바인 SV2000 계열의 제품의 통합과 공급을 담당한다.

SV2000 제품 계열은 중소기업 및 대기업의 지사 및 부서를 위한 이상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스틸바인 아키텍처는 장비 형태의 솔루션으로 가상화, RAID, 핫플러그(hot-plug) 및 핫스페어(hot-spare) 등의 엔터프라이즈급 기능들을 제공한다. 또한 간편성, 확장성, 신뢰성과 더불어 우수한 가격 대비 성능으로 새로운 차원의 스토리지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김진술 드림인텍 사장은 "스틸바인 아키텍처는 간편성, 신뢰성, 경제성, 확장성 뛰어난 스토리지 장치에서 중소기업 고객들에게 엔터프라이즈급 기능과 성능을 제공한다. 국내에서 스틸바인 제품을 판매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 기술이 SMB의 스토리지를 혁신할 것이라고 본다"라고 말했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