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통신기술, 실전 6시그마 추진
상태바
서울통신기술, 실전 6시그마 추진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3.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통신기술(대표 송보순 www.scommtech.com)은 전사적인 6시그마 운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사업팀별 `6시그마 킥 오프 추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서울통신기술의 6시그마 추진은 통신망 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비롯 연구개발, 인력관리 등 경영 전 분야에 6시그마를 적용해 품질비용 원가절감을 통한 수익극대화를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우선 연말까지 핵심 현안을 대상으로 사업팀 별 150개 개선과제를 수행하고, 6시그마 추진의 핵심 인력인 블랙벨트(BB) 및 그린벨트(GB) 양성과정을 전개한다.

6시그마 도입 2년째를 맞고 있는 서울통신기술은 경영혁신을 가속화 하기위해 올해엔 BB인증 자격을 그룹장 이상 간부로 확대하고 내년부터 전 사원의 GB자격을 취득해 2006년까지 성과를 가시화해 연 100억원 이상의 재무성과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서울통신기술 송보순 사장은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활동을 6시그마와 연계해 올해에는 더욱 경영혁신을 가속화시킬 것"이라며 "창립 12주년을 맞는 서울통신기술은 통신망 구축 및 홈 네트워크 전문 기업으로 올해 3천371억원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