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탄컴퓨터, 파라곤 KVM 스위치 추가 옵션 출시
상태바
라리탄컴퓨터, 파라곤 KVM 스위치 추가 옵션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3.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리탄컴퓨터는 기업용 스캐터블 Cat5 KVM 스위치 ‘파라곤(Paragon) II’를 출시한데 이어 파라곤 II의 관리 기능을 향상 시켜주는‘유저 스테이션 및 컴퓨터 인터페이스 모듈(CIM)’을 발표했다.

파라곤 II는 다수의 동시 사용자에 대한 아웃 오브 밴드(out-of-band) 방식의 안전한 액세스를 지원하며, 네트워크 장애 발생시에도 IP를 통하지 않는 다이렉트 연결 방식으로 서버와 기타 IT장치에 대한 액세스를 구현한다. 파라곤 II는 라리탄의 KVM-over-IP 제품인 IP-Reach 기술을 접목하여 우수한 원격 제어 기능을 도입하였다. 또한 파라곤 II는 네트워크 상에 연결된 IT 장치들에 대한 GUI 방식의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제공, 관리자에게 더욱 편리한 관리 환경을 구현한다.

라리탄 컴퓨터의 프러덕트 매니저 마살 사이델(Marshall Saidel)은 “파라곤 II는 이미 아날로그 방식 엔터프라이즈급 KVM 스위치로 인정받고 있다. 허나 라리탄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노력과 개발로 한층 더 효율적이고 고객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더욱 편리한 관리 환경을 만드는데 매진하겠다”며 “더욱이 새로 선보이는 유저스테이션과 Z-CIM은 IT 인프라의 유연성을 높혀주어 관리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기업의 다운타임 최소화 및 TCO 절감의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