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시스템, IPS 통합보안솔루션 출시
상태바
퓨쳐시스템, IPS 통합보안솔루션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3.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쳐시스템(대표 김광태 www.future.co.kr)은 IPS 통합보안 솔루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에 들어간다. 이번에 출시한 퓨쳐 IPS 통합보안솔루션은 기존 IPS 제품과 달리 내부 네트워크의 유해트래픽 탐지 및 차단기능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노트북이나 휴대용 저장장치 등을 통해 내부 네트워크에서 웜이 확산될 경우 이를 효과적으로 차단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제품은 해킹, 웜과 같은 유해트래픽을 차단하는 IPS 기능 외에 VPN, 방화벽, 바이러스월, IP관리 등 다양한 보안기능을 통합하여 고객의 필요에 따라 기능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 UTM(Unified Threat Management) 솔루션으로, 퓨쳐시스템은 제품의 다양한 부가기능을 내세워 UTM 신규 수요 및 기존의 VPN/방화벽 고객의 교체 수요를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퓨쳐 IPS 통합보안솔루션 제품군은 대형사이트용 ‘시큐웨이게이트 6000 +IPS (SecuwayGate 6000 +IPS)’, 중대형사이트용 ‘시큐웨이게이트 3000 +IPS’, 중형사이트용 ‘시큐웨이게이트 1000 +IPS’, 소형사이트용 ‘시큐웨이게이트 100 +IPS’ 등으로 구성되어 각 기업의 네트워크 환경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퓨쳐시스템 김광태 사장은 “내부에 이미 들어와 있는 웜까지 막을 수 있는 차원에서 진일보한 제품이라고 자평한다”며 “바이러스월, 내부IP관리 등의 기능들을 선택적으로 추가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