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토리지텍, `스트림라인 SL8500` 영업 호조
상태바
한국스토리지텍, `스트림라인 SL8500` 영업 호조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5.03.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토리지텍(대표 정철두 www.storagetek.co.kr)은 지난 6월 출시한 자사의 스트림라인 SL8500 모듈형 라이브러리가 현대카드, CJ미디어, 삼성전자 등 국내외 유수 기업에 공급되면서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토리지텍은 모듈러 라이브러리 시스템인 스트림라인 SL8500이 마이그레이션 자동화, 완벽한 스왑 제공, 성능 및 용량 향상으로 신뢰성과 가용성, 지원성 면에서 혁신적인 성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효과적인 드라이브의 공유로 엔터프라이즈, 미드레인지 규모의 전산 인프라를 통합하여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분석했다.

스토리지텍은 이러한 고객 호응에 발맞춰 제품 성능 확장, 표준 지원 등을 통한 비즈니스 연속성 실현으로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철두 한국스토리지텍 사장은 "SL8500에 대한 고객의 호응이 급증하는 것은 정보생명주기관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기업들이 스토리지텍의 제품을 최상의 솔루션으로 선택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라며 "스토리지텍은 앞으로 SL8500에 대한 지원 강화 전략을 통해 더 높은 가용성과 성능, 그리고 24x7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