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창립 10주년 기념 사외보 첫 선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창립 10주년 기념 사외보 첫 선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3.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대표 김철수)는 전자사보 형태의 격월간 사외보 ‘보안세상’을 자사 홈페이지(www.ahnlab.com)를 통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보안세상(報Ahn세상)’은 안철수연구소(Ahn)를 널리 알리고(報) 회사의 기업문화와 핵심가치를 함께 공유한다는 뜻으로, 보안이 일상적인 상식이 되는 따뜻하고 안전한 네트워크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안철수연구소의 이번 사외보 창간은 회사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임직원 가족, 고객, 파트너사, 그리고 일반 대중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서려는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안철수연구소는 지난 2003년 8월부터 기업문화 정립의 일환으로 온라인 사내보를 발간해 왔는데, 사보를 회사에서뿐 아니라 해외법인, 일반가정 및 출장지 등에서도 볼 수 있도록 해달라는 임직원 가족의 요청과 직원들의 평소 생활상을 자세히 알려달라는 외부 고객, 취업희망자 및 일반 네티즌의 요구가 끊이지 않았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에 외부에서도 열람이 가능한 사외보로 전환,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철수 사장은 CEO 메시지를 통해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안철수연구소의 핵심가치가 어떻게 실현되고 있고, 또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그 생생한 고민의 현장을 들려주고 싶었다"며, "새로 선보이는 사보가 고객과 회사를 이어주는 통로로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되는 한편, 이를 통해 고객들의 질책과 격려, 애정과 믿음을 모두 겸허하게 받아들임으로써 고객과 사회에 보탬이 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