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리타스, 윈도 기반 데이터 보호 통합 솔루션 발표
상태바
한국베리타스, 윈도 기반 데이터 보호 통합 솔루션 발표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5.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대표 윤문석 www.veritas.com/kr)는 비즈니스 경쟁력 극대화의 대안으로 중소 기업들의 데이터 보호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윈도 데이터 보호 통합 솔루션 신제품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 스위트(VERITAS Backup Exec 10 Suite)`를 발표했다.

한국베리타스는 윈도 기반 중소 기업에 데이터 보호, 관리 및 복제 기능을 통합한 강력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 SMB시장에서 주도권을 더욱 강화할 전략이다. 또한 급증하는 기업 데이터를 저비용으로 통합 관리하고자 하는 중소 기업의 요구에 특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의 데이터 관리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고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한국베리타스는 3월 23일(수) 서울 잠실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베리타스 윈도 데이터 보호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고 중소기업의 데이터 보호 및 관리의 청사진을 제시할 계획이다.

세미나에서는 SMB 환경에서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데이터 보호, 복제, 관리의 기능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저비용으로 특정 하드웨어에 종속되지 않는 IT환경을 구축하는 방안을 집중 논의할 예정이다. 등록은 한국베리타스 홈페이지(www.veritas.com/kr)를 통해 가능하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