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SCG·빌테크, 인터넷 빌링 솔루션 사업 협력
상태바
한국썬·SCG·빌테크, 인터넷 빌링 솔루션 사업 협력
  • [dataNet]
  • 승인 2005.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유원식 kr.sun.com)는 IT마케팅 및 컨설팅 업체인 SCG그룹(대표 박재대 www.scg.or.kr)과 인터넷 빌링을 위한 인터넷 트래픽 솔루션 전문업체인 빌테크놀러지(대표 김종화 www.billtech.co.kr)와 인터넷 빌링 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3사는 빌링 사업을 위한 자원 공유, 마케팅, 사업 개발, 영업뿐만 아니라 기술 및 인력을 포함한 전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빌링 솔루션 사업은 빌링 시스템을 도입하려는 국내 외 기관, 기업, 연구소 등을 대상으로 컨설팅, 솔루션 운영, 유지보수 등 제반 서비스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한국 썬은 옵테론 CPU를 탑재한 신제품 서버인 썬파이어 빌링 전용 일체형 서버 시리즈에 빌테크의 온라인 사용량 수집 시스템인 빌캣치(BillCatch)솔루션을 탑재해 유, 무선통신사 고객을 대상으로 SCG그룹과 공동 영업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는 썬의 썬파이어 빌링 전용 일체형 서버 시리즈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 하기 위해 체결된 것으로 이 시스템은 고객들에게 서버의 가용성 및 전체 서비스의 가용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빌링 기능을 제공한다. 한국 썬은 전략 및 빌테크 인터넷 빌링 솔루션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인지도를 강화하고 한국 썬의 국내외 영업 채널을 활용해 매출을 증대해 나갈 계획이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