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인포네틱스 리서치 결과 SSL VPN 1위
상태바
주니퍼, 인포네틱스 리서치 결과 SSL VPN 1위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네트웍스코리아(대표 강익춘)가 시장조사전문기관인 인포네틱스 리서치(Infonetics Research)의 `2004년 4/4분기 네트워크 보안 장비 및 소프트웨어 전 세계 시장 점유율 및 전망` 보고서에서 SSL VPN 부분의 시장점유율 1위 업체로 발표됐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주니퍼 네트웍스는 전 세계 SSL VPN 시장에서 2004년 4/4분기에 매출 점유율 42%, 2004년 전체 매출 점유율 46%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보고서는 SSL VPN 시장이 2008년에는 5억5천400만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주니퍼네트웍스가 네트워크 기반 인라인 침입 탐지 및 방지 시스템(IDP/IPS) 판매대수에서 30%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주니퍼네트웍스의 `넷스크린(NetScreen)-IDP` 시리즈는 단일 장비에서 애플리케이션 레벨 공격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방어하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니퍼네트웍스 아태지역 부사장 아담 주드는 "주니퍼는 SSL VPN 부문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혁신의 결과일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고 있기 때문"이라며 "보안과 안정성이 보장된 네트워크를 제공한다는 주니퍼의 비전은 고객들로부터 큰 반향을 얻고 있습니다. 주니퍼의 제품들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그 결과 SSL VPN 시장 1위, IDP 시장 선두업체라는 입지를 굳히게 됐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