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토리지텍, SBS 디지털 아카이빙 시스템 구현
상태바
한국스토리지텍, SBS 디지털 아카이빙 시스템 구현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5.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토리지텍(대표 정철두 www.storagetek.co.kr)은 방송제작 과정을 혁신하고 방송 콘텐츠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SBS뉴스 디지털 시스템에 도입된 스토리지텍 파우더혼9310 테이프 라이브러리가 고성능의 안정적인 디지털 아카이빙을 구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송 산업 디지털화 경향에 발맞춰 뉴스 디지털 시스템을 구축하고 콘텐츠 디지털 아카이빙을 도입한 SBS는 모든 뉴스 제작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고 데이터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해짐에 따라 제작과 송출 효율성을 확보하고, 프로그램 경쟁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특히, 스토리지텍 파우더혼9310에 스토리지텍의 자체 테이프 드라이브T9840과 T9940을 도입해 안정적이고 고성능의 아카이빙을 구현함으로써 방송 컨텐츠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해져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한홍규 SBS 멀티미디어팀 차장은 "이번 시스템의 성공적 도입으로 SBS는 보다 정확하고 수준 높은 컨텐츠를 시청자에게 제공함으로써 프로그램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스토리지텍 파우더혼9310을 도입하여 안정적이고 빠른 아카이빙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스토리지텍의 뛰어난 지원 서비스는 단 1초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방송제작 환경에서 든든한 힘이 됐다"라고 밝혔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