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케이네트웍스, 유무선통합관리용 무선랜 스위치 출시
상태바
엘케이네트웍스, 유무선통합관리용 무선랜 스위치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3.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케이네트웍스(대표 이기정 www.lknetworks.co.kr)는 VPN과 IP 공유기능은 물론 IEEE802.1x 등이 지원 가능한 인텔리시스 사이프레스(Cypress) 1024 유무선통합관리용 무선랜 스위치를 출시했다.

인텔리시스 사이프레스 1024는 기존 무선랜 스위치 기능 이외에도 왠 포트를 내장, 브로드밴드 회선을 사용해 IP가 부족한 기업체, 학교에 IP를 공유할 수 있어 IP 부족을 해소하는 한편 회선 로드밸런싱 및 백업 지원을 통해 회선장애에도 대비했다. 또한 24포트 10/100Mbps의 이더넷 스위칭 허브에 PoE 기능을 내장해 무선랜 구축이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엔터프라이즈 백본 스위치와의 연결을 위한 2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가 내장돼 있어 고속의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VPN, IPv6 지원을 위한 라우팅 엔진 탑재를 비롯 NAT, PAT를 통한 파이어월, IPsec VPN, IEEE802.1x 래디우스 서버, 웹 리다이렉션을 지원하는 등 지원한다.

엘케이네트웍스는 무선랜 구축시 보안솔루션 적용을 비롯 고객환경에 맞도록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점을 앞세워 대기업, 보험사, 증권사, 대학교 일반기업 등을 타깃으로 시장 공략을 본격화해 나갈 계획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