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토미, BS15000 어쏘시에이트 컴퍼니로 등록
상태바
에피토미, BS15000 어쏘시에이트 컴퍼니로 등록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3.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피토미(대표 이규호 www.epitomie.com)는 표준제정 및 인증기관인 BSI코리아(대표 천정기 www.bsi-korea.com)와 BS15000 어쏘시에이트 컴퍼니(Associate Company) 등록에 대한 조인식을 갖고, IT서비스관리 체계의 적합성을 검증하는 BS 15000 인증을 추진하는 기업에게 본격적인 ITSM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피토미는 BS15000 인증을 추진하는 기업들에게 보다 검증된 IT서비스 관리체계 구축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BSI코리아가 어쏘시에이티 컴퍼니에게만 제공하는 다양한 어쏘시에이티 스키마(Associate Scheme)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BS15000 인증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반영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협약은 아시아에서는 첫 번째 사례로 BSI코리아는 ITSM 분야에서 에피토미의 ITIL 선두 전문 컨설팅 업체로서의 인지도,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전문 컨설팅수행능력 및 ITSM 관련 프로젝트의 성공사례 등을 선정이유로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최근 ITSM 품질모델로 각광을 받기 시작한 BS15000의 국내 전파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