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센터 중 신설된 ‘펀케익 도우미 메뉴’는 지원 가능한 MP3플레이어의 종류, 음악파일을 전송하는 방법 등 이용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FAQ’와 ‘1:1질문하기’ 등의 메뉴로 이용자들이 사이트를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유리온의 관계자는 “온라인음악서비스 시장이 급속히 커지고 그에 따라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고객관리의 필요성 또한 점점 커지고 있다”며 “특히 주 이용자가 10~20대인 것을 감안할 때 현재의 고객관리가 앞으로의 매출에도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되기 때문에 좀 더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해 온라인상담센터를 구축하게 됐다”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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