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테일, 네티피스에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 매각
상태바
아벤테일, 네티피스에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 매각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3.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벤테일(www.aventail.com)은 자사의 매니지드 SSL VPN 서비스 사업부를 네티피스 커뮤니케이션즈(www.netifice.com)에 전략적으로 매각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매각에는 상당한 현금 지불은 물론 아벤테일의 SSL VPN 장비 플랫폼에 대한 4년간의 공급계약이 포함돼 있다.

이번 매각을 통해 아벤테일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SSL VPN 제품 사업에 보다 주력할 수 있게 되었으며, 유통망 및 시장 점유율, 추가 개발투자를 통한 플랫폼 확장 등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아벤테일의 사장 겸 CEO인 에반 카플란(Evan Kaplan)은 "이번 매각을 통해 아벤테일은 빠르게 성장하는 SSL VPN 전문 업체로서 서비스 사업자 시장에서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고 기업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중대한 계기"라며 "SSL VPN 시장이 급속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시기에 이번 양사의 협력계약이 체결되었으며, 특히 네티피스는 새로운 차원의 통합 IP 매니지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는 점에서 아벤테일을 위한 최상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네티피스의 CEO인 크레이그 영(Craig Young)은 "SSL VPN이 원격 액세스를 위한 새로운 표준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아벤테일은 SSL VPN 시장의 확고부동한 기술 선도 업체라는 점에서 이번 계약은 네티피스에게 있어 최상의 선택"이라며 "네티피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사업부와 입증된 성공 실적을 보유한 인력으로 구성된 전문가팀을 인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