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국내 고객 서비스 지원 대폭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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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게이트, 국내 고객 서비스 지원 대폭 강화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5.03.15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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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게이트테크놀로지(www.seagate-asia.com/korea)는 애프터 서비스 시의 드라이브 교체를 위한 국내 콜렉션 지점을 설립하는 한편, 국내 무료 전화 고객지원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고객 지원을 대폭 강화했다.

씨게이트의 이러한 고객 서비스 강화노력은 기존 50개의 씨케어(SeaCare) 센터 및 5년간의 하드 드라이브 보증서비스 기간 제공과 함께 씨게이트가 국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지원 프로그램을 보강하게 된다.

씨게이트의 새로운 애프터 서비스 콜렉션 지점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고 있다. 새로운 애프터 서비스 콜렉션 지점의 설립으로 씨게이트의 총판 업체들은 이제 애프터 서비스 과정과 관련한 반환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무료 한국어 전화 고객지원 라인(007-98-8521-7635)은 국내 사용자들이 현재 활용할 수 있으며, 이메일(korea_support@teleservices.com.cn)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권혁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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