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데스크톱용 듀얼코어 프로세서 등 신제품 발표
상태바
인텔, 데스크톱용 듀얼코어 프로세서 등 신제품 발표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5.03.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은 인텔 개발자회의를 통해 디지털 홈에서 쉽고 간편하게 상호 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PC, 가전 및 모바일 플랫폼과 자사의 기술 개발 노력을 소개했다.

또한 올해 2/4분기에 선보이게 될 최초의 듀얼 코어 데스크톱 PC용 프로세서와 칩셋에 대한 추가적인 제품정보와 세부사항 등도 공개했다.

인텔의 돈 맥도널드 디지털 홈 그룹 총괄 책임자는 출시가 임박한 인텔의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다양한 기능의 실리콘 기술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들은 게임, 음악, 사진, 동영상과 같은 디지털 콘텐츠를 가정내 다양한 기기에서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인텔은 외형이나 크기 또는 위치 등에 의해 디지털 홈을 정의하지 않으며, 디지털 홈의 가능성을 하나의 장비에 국한하지도 않을 것이다. 고사양의 그래픽을 요하는 게임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PC, 디지털 음악을 위한 MP3 플레이어 또는 TV 프로그램을 녹화할 수 있는 개인용 미디어 레코더 등 어떤 기기에서 출발하든, 디지털 홈은 우선 새롭게 기술을 사용하는 방식과 하나의 기기에서부터 출발하여 점차 더 다양한 기기, 사용모델과 범위로 확대됨으로써 전혀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