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콤 `티핑포인트`, SC매거진 `최우수 보안 솔루션` 선정
상태바
쓰리콤 `티핑포인트`, SC매거진 `최우수 보안 솔루션` 선정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3.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콤(이수현 대표 www.3com.co.kr)은 최근 자사가 인수한 티핑포인트의 IPS 제품이 SC 매거진이 수여하는 `2005 최우수 보안 솔루션(Best Security Solution 2005)`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9년째를 맞는 SC 매거진 어워드는 7개월 동안의 후보 선정과 투표 과정을 거쳐 1차 우수 제품을 선발한 후 3개 영역에서 세계적인 전문가들의 기술 심사 과정을 거쳐 최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티핑포인트의 IPS 제품은 약 300개 회사의 1천여개 후보 제품 중 정보 보안에 대한 위협 대응 및 기업의 정보 보호 능력 정도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결과 모든 카테고리와 모든 종류의 보안 제품을 통틀어 `2005 최우수 보안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한국 쓰리콤 이수현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티핑포인트 IPS 제품의 우수성이 재입증됐다"며 "앞으로 쓰리콤은 영업력과 서비스 지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티핑포인트의 우수한 IPS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안 분야에서도 쓰리콤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핑포인트는 이번 SC 매거진 어워드 외에도 정보통신기술 시장 분석 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 및 정보보호 매거진(Information Security Magazine) 등에서도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