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NSTL에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 공급
상태바
텍트로닉스, NSTL에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3.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트, 계측, 모니터링 장비 공급업체인 텍트로닉스는 NSTL아시아(미국 소프트웨어 검사 연구소) 지역 담당 사무소인 알리온 컴퓨터(Allion Computer)에 PCI-익스프레스 및 SATA 적합성 테스트용으로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 (DSO), TDS6804B를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테스트의 효율성과 정확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알리온 컴퓨터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갖춘 첨단 테스트 및 계측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여기서 실시되는 적합성 테스트 및 디자인 검증을 위해 이번에 텍트로닉스의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인 TDS6804B를 도입했다. 이 연구소에서는 이 밖에도 텍트로닉스의 TDS694C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 DG2040 데이터 패턴 생성기와 WCA380 실시간 무선 통신 분석기가 USB 적합성 테스트와 Wi-Fi 적합성 테스트에 사용되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IT 테스트 기관인 NSTL의 아시아 지역 담당사무소인 알리온 컴퓨터 (Allion Computer / NSTL Asia) 는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테스트만을 전문으로 하는 아시아 최초의 독립 테스트 기관이다. 세계 최고의 테스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십 년 이상 노력 을 들인 결과, 현재 알리온 컴퓨터는 업계에서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인증 로고, 표준 프로그램, 무선이동장비, 테스트 연구소 외주, 전자 상거래 테스트, 커스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테스와IT 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STL의 전문인증 승인을 받으면 품질보증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의 인지도를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오실로스코프 공급과 관련 텍트로닉스의 아태지역 부사장인 밥 아그네스(Bob Agnes)는 “알리온 컴퓨터에 테스트 전문기술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컴퓨팅에서 소비자 가전에 이르기까지 여러 분야에서 급속한 기술적 진보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첨단 테스트 장비에 대한 필요성은 절실해지고 있다. 이 측면에서TDS6804B는 알리온 컴퓨터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고 본다.” 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