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BRE 선도업체`로 선정
상태바
CA,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BRE 선도업체`로 선정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5.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컴퓨터어쏘시에이트(대표 지일상 www.ca.com/korea)는 최근 발표된 가트너의 `BRE 2005년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자사의 BRE와 BPM의 통합 솔루션인 클레버패스 에이온 BRE(CleverPath Aion BRE)가 BRE 부문 `선도업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돈 르클레어 CA 기술 수석 부사장은 "BRE 시장에서 CA의 기술 리더십 및 비전이 인정되어 매우 만족스럽다"며 "앞으로 CA는 차세대 BRE 솔루션의 개발 및 발전에 특별하고 강력한 지원은 물론 전략적인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BRE 기술을 적극 활용하려는 기업 고객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레버패스 에이온 BRE는 기업들이 룰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히 구축하고 도입하는 것을 가능케 하는 정교한 비즈니스 룰 엔진, 강화된 추론 기능 및 구성요소 기반의 개발 환경을 제공한다. 기술 전문가가 아닌 직원도 이 기능들을 통해 독자적인 룰을 구축해 관리할 수 있다.


지일상 한국CA 사장은 "기존 클레버패스 에이온 BRE에 BPM과 BAM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클레버패스 에이온 r10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CA는 통합된 제품 특성을 강조하면서 우선 금융권을 중심으로 제품 공급에 나설 계획이다. 이는 금융권의 특성상 수시로 변하는 업무 규칙과 프로세스의 변경에 대해 BRE가 업무 프로세스와 통합된 룰을 제공하고, BPM은 이렇게 생성된 룰을 관리할 수 있어 실시간으로 고객 대응을 가능하도록 지원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