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리타스, 지방 순회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베리타스, 지방 순회 세미나 개최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5.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대표 윤문석 www.veritas.com/kr)는 산을 시작으로 광주와 대전 3곳에서 `데이터 보호 전략 및 솔루션 발표회`를 개최한다.

지사 설립 후 처음으로 지방 순회 세미나를 개최하는 한국베리타스는 데이터 보호에 대한 기업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데이터를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보호, 백업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부각되고 있는 디스크기반 백업, 기업 내 PC백업, 오프-호스트 백업 등 최신의 백업과 복구 기술 및 동향을 소개하고, 성공적인 구축 사례를 통해 안전하게 기업 IT환경을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는 기업 전반의 효율적인 데이타 관리 및 활용을 위해 협력사인 오라클에서 오라클10g의 그리드 및 신기능을 소개하고, 네트워크어플라이언스에서는 넷앱 스토리지를 활용한 데이타 보호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SMB 시장 공략의 일환으로 영/호남권을 연고로 하는 신규 파트너사를 발굴하고, 영업 및 기술 교육도 함께 실시해 지방 시장 공략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다.

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의 윤문석 사장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데이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것은 모든 기업이 당면한 핵심 비즈니스 요구사항의 하나"라면서 "이번 행사는 지방 고객들이 데이타 백업과 복구 관련 기술의 최신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나아가 향후 기업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안정적 IT환경을 구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 비용은 무료이며, 본 행사의 참가등록은 웹사이트(www.veritas.com/kr)를 통해서 가능하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