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코리아, 올해 ASP서비스·아웃소싱 집중 투자
상태바
호스트웨이코리아, 올해 ASP서비스·아웃소싱 집중 투자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5.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스트웨이코리아(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는 올해 사업전략을 발표, 웹·서버호스팅 시장의 변화에 적극 대처함으로써 호스팅 시장에서 지배적 위치를 확보하고 대형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계획을 본격 착수했다.

이번 호스트웨이의 발표는 ASP플랫폼과 대규모 통합관리 시스템, 매니지먼트 서비스 레이어 구축을 주요 골자로 전반적인 호스팅 서비스 플랫폼을 고도화시킴으로써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겠다는 전략으로 압축된다.

특히 고객사의 규모와 특성별로 최적의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각 특성에 맞는 사업 계획을 세운 것이 특징이다.

우선, 개인을 포함한 소규모 사업자에게는 ASP플랫폼을 기반으로 각종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된 웹호스팅 서비스를 패키지화하여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어서, 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서비스 이용에 따르는 복잡한 고민 없이, 사업 특성과 가장 부합되는 패키지 상품을 선택만 하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외국계 회사나 제 2·3 금융권을 타깃으로 하는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는 IDC 전용 최첨단 시설인 호스트웨이 IDC센터 인프라에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관련업체들과의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DR센터나 백업센터 등의 IT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호스팅 업체 중 유일하게 세계 여러 지역에 지사를 보유한 장점을 바탕으로 표준화된 글로벌 IDC 서비스도 본격화할 예정이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