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시스, 현대차 영국지사에 시큐어 네트웍스 공급
상태바
엔터라시스, 현대차 영국지사에 시큐어 네트웍스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라시스코리아(대표 안희완 www.enterasys.com/kr)는 현대자동차 영국지사에 시큐어 네트웍스 솔루션을 공급, 안전하고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한국의 자동차 제조업체와 틸버리(Tilbury) 자동차 수입 센터는 본사에 연결된 엔터라시스의 스위치 제품군을 통해 안전하게 인벤토리 조회, 관리 시스템 등 비용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그간 현대자동차는 영국 내 자동차 비즈니스로 강한 성장력을 경험해왔고, 자동차 수입 매출도 크게 증가해 IT 전략의 재평가는 물론 안전한 인프라를 도입하기 위한 노력을 해왔다.

SI업체인 시그마 테크놀로지(Sigma Technology)의 지원을 통해 엔터라시스의 매트릭스 E7 멀티 레이어 스위치로 대체, 본사 건물의 각 층마다 엔터라시스 코어 라우터에 4개의 1기가비트 업링크를 도입했다.

또한 직원, 고객 및 대리점들을 위한 네트웍 엑세스 컨트롤 및 사용자 인증 강화를 위해 엔터라시스의 넷사이트 폴리시 매니저(NetSight Policy Manager)를 사용해 비인가된 사용자 접근에 의한 위협요소로부터 네트워크상의 중요한 기업 및 고객 정보를 보호함과 동시에 웹사이트를 통해 전국망 대리점과 고객에게 추가 정보를 제공하도록 했다.

엔터라시스의 마이클 리버스 세일즈/서비스 부사장은 "현대자동차는 시큐어 네트웍스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현재 네트워크 장비를 제거하거나 대체하지 않고서도 원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 수 있게 됐다"며 "현대자동차에 시큐어 네트웍스 기술력을 통한 비즈니스 인프라로서의 장점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