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탄, 도미니온 KVM 스위치 제품 라인업 보강
상태바
라리탄, 도미니온 KVM 스위치 제품 라인업 보강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리탄컴퓨터는 엔터프라이즈급 KVM 스위치인 도미니온(Dominion) KX의 제품 라인에 업계 최초로 5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32대의 서버를 제어할 수 있는 디지털 원격 KVM 스위치 모델 보강 출시를 발표하는 한편 5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16대의 서버를 제어 할 수 있는 KVM over IP 스위치도 동시에 선보인다.

새로 출시되는 도미니언 KX는 KX432과 KX416 두 가지 모델이 있으며, 다수의 IT 관리자가 원격지에서 데이터 센터를 동시에 관리하고자 할 때 가장 적합한 장치다. 도미니언 KX는 유수의 테스트로 이미 검증 받은 KVM over IP 기술을 도입했으며, 5명의 동시 사용자로 하여금 뛰어난 보안성을 갖추면서도 원격지의 서버 및 기타 IT 장치들을 관리/제어할 수 있는 관리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도미니언 KX의 전체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라리탄의 KX116에서 KX432까지의 폭 넓은 라인업은 고객의 규모에 맞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제품간의 완벽한 상호 호환성을 보장해, 수백 대의 도미니언 KX 스위치를 라리탄의 커맨드센터 장치와 연동하면 하나의 통합 콘솔을 이뤄 웹 브라우저 상에서 단일 인터페이스 형태의 관리/제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도미니언 KX는 인증 및 웹 기반 액세스 등의 주요 기능 내장된 하나의 독립 운영 시스템이다. 표준 UTP 케이블을 KX에 연결시킨 후 IP를 부여하면 연결된 서버에 대한 액세스 및 제어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키보드, 마우스, 비디오에 대한 128비트 암호화, 장애를 대비한 듀얼 이더넷 포트, 비상용 모뎀 전용 포트 등을 지원하며, 내장된 인증 기능으로 LDAP, RADIUS, 액티브 디렉토리와 같은 인증서버를 지원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