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네트웍스, 웹 전송 분야 매직 쿼드런트 획득
상태바
F5네트웍스, 웹 전송 분야 매직 쿼드런트 획득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코리아(대표 남덕우 www.f5.com)가 가트너의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전송 분야 매직 쿼드런트(Magic Quardrant) 보고서 (2004년 하반기)에서 ‘리더 쿼드런트’의 영예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는 비전과 실행 능력 면에서 얼마나 완벽성을 기하고 있는가를 평가 및 분석한다. 가트너에 따르면 리더 그룹에 속한 업체들은 현재 실적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전망이 좋은 시장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유지할 만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평가된다고 밝혔다.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남덕우 지사장은 “F5가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전송과 관련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되어 대단히 기쁘다” 며, “F5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장 혁신을 주도할 것이며, 오늘의 결과는 그 동안 F5가 기술 및 성능 면에서 업계 표준을 수립하여 고객 중심의 개발 전략을 추진해 온 덕분에 이룩한 성과라고 판단된다”라고 밝혔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웹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전송 시장은 점차 많은 기업들이 이 솔루션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데, 매직 쿼드런트에서 중요한 위치를 획득했다는 것은 작년 한 해 동안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전송 분야의 주요 요건들을 충실히 만족시켰음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다고 F5네트웍스는 설명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