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프트정보통신, `가우스4.0`버전 출시
상태바
쉬프트정보통신, `가우스4.0`버전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2.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쉬프트정보통신(대표 원동학 www.shift.co.kr)은 역동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운영을 위한 솔루션, `가우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4.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XML 데이터 서비스 지원, 유니코드 지원, 데이터셋을 이용한 안정적인 대량의 데이터 처리기능을 더욱 보강해 출시된 가우스4.0은 Executable X인터넷에 최적화된 UI 개발 및 운영 솔루션으로 기능을 강화하여 차세대 인터넷 개발환경으로 각광받고 있는 X인터넷 시장에 본격적으로 가세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쉬프트정보통신은 지난 해부터 시장의 새로운 기술 흐름으로 소개되기 시작한 X인터넷의 개념 중 실제 웹 기반 시스템 구축에 가장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Executable(수행 가능한) 인터넷 개념에 포커스를 맞추어 사용자 중심의 풍부한 기능을 가진 동적이고 상호작용(Interactivity)이 가능한 가우스 기능구현에 초점을 맞춰 실제 기업업무에 가장 알맞은 제품공급에 주안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가우스4.0에서는 풍부한 UI(User Interface)구현, 안정적인 대량 데이터 조회, 서버 트래픽 감소, 손쉬운 개발 환경 지원이라는 기능 구현에 중점을 두어 새로이 가시화 되고 있는 X인터넷 시장의 리더 제품으로 이끌고 간다는 전략이다.

쉬프트정보통신의 주영근 부사장은 "웹이 리치 씬 클라이언트를 가장 잘 반영한 X인터넷 기반 솔루션으로 확장될 것이라고 판단, 다년간 웹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경험을 바탕으로 UI 솔루션 제품군인 `가우스`를 X인터넷 기반 솔루션으로 확장하여 실제 기업업무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 공급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