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네트웍스, 브로드밴드-테스팅으로부터 최고 제품상 수상
상태바
F5네트웍스, 브로드밴드-테스팅으로부터 최고 제품상 수상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코리아(대표 남덕우 www.f5.com)는 L4-7 시장의전문 독립 테스트 연구소인 브로드밴드-테스팅으로부터 종합적인 제품 성능 비교 검사에서 F5의 BIG-IP 버전9가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하였다.

F5네트웍스측은 “이번 테스트에서는 BIG-IP 제품 이외에도 시스코, 노텔, 라드웨어, 넷스케일러 및 레드라인의 L4-7 네트워킹 제품들도 함께 평가됐다”며 “이 분석에서 브로드밴드-테스팅은 150회가 넘는 엄격한 성능 테스트를 통해 F5의 BIG-IP 제품에 영예의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테스트 기준은 실제 시나리오, 실제 고객, 실제 서버 및 트래픽을 바탕으로 객관적 분석을 하기 위한 가장 높은 업계 표준을 적용하여 브로드밴드-테스팅이 독립적으로 설정한 것이다. 또한 종래의 테스트와는 달리 브로드밴드의 테스트는 실제 환경에서의 제품 성능을 L4, L7, 압축, SSL, DDoS 및 총체적인 시스템 성능 등 5가지 주요 영역에서 평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커런트 애널리시스의 조엘 코노버 수석 애널리스트는 “업계는 고객의 올바른 구매 결정을 돕기 위해 실제 환경에 기반을 둔 광범위하고, 공정하며 투명한 테스트 방법론을 필요로 했다”며 “테스트 결과는 F5의 BIG-IP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실제적인 성능을 분명하게 보여줬고, 이러한 테스트의 완전성, 공정성 및 테스트 범위와 더불어 기업들이 내부적으로 테스트를 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은 업계에 커다란 혜택이 아닐 수 없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