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컴·비즈로, 4대보험 위탁 서비스 사업 제휴
상태바
키컴·비즈로, 4대보험 위탁 서비스 사업 제휴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정보화서비스 중심기업인 키컴(대표 이윤규 www.kicom.net)과 4대보험 사무대행기관 솔루션 업체인 비즈로(대표 김용병 www.johap.net)는 세무회계사무소를 대상으로 하는 4대보험 위탁서비스 사업에 대한 양사의 보유 솔루션과 서비스 사업 활성화 및 마케팅 추진을 위하여 전략적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중소기업과 세무사를 대상으로 기술력을 갖춘 키컴의 `SA-WIN`을 사용하고 있는 세무회계사무소는 물론 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세무회계사무소에 비즈로와 업무 제휴를 맺은 노무법인과 경총, 상공회의소 등 전국 160여개의 고용보험산재보험 사무대행기관을 연계해 4대 보험대행업무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양사는 각 보유 업체 및 세무회계사무소는 물론 전국 보험사무대행기관을 대상으로 공동영업 및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통하여 서비스 및 시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며, 제휴의 범위를 단계적으로 확장하기로 했다.

한편 키컴은 중소기업 세무회계시장에서 20년간 제품을 개발, 공급해 온 기업정보화솔루션 중심 기업으로, 현재 3만 기업과 3천 세무사 사무소를 고객으로 두고 있는 기업이며, 비즈로는 13만여 기업의 4대보험업무를 대행하는 160여 보험사무대행기관에 4대보험관리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